천안 민간임대아파트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공급 진행

작성자
ke*****
작성일
2024-02-22 17:31
조회
32



지난 1월 25일, 국토교통부는 GTX-A 노선을 평택까지, B 노선은 가평을 거쳐 춘천까지, C 노선은 기존 양주 덕정~수원에서, 수원~천안까지 55km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GTX-C 천안 연장이 발표됨에 따라 천안 부동산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중 민간임대아파트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이 공급을 진행 중이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직산역 도보 10분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최대 33층, 7개동 총 856세대로 천안시에서 선호도가 높은 74㎡AB, 84㎡AB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4Bay의 판상형 평면 위주로 배치했다.

조경면적 비율 38%이며 중앙 오픈스페이스, 테마 산책로도 조성했다.

해당 단지는 전국 주요 대도시를 연결하는 천안에 위치해 있다. 직산역(1호선) 및 경부고속도로(북천안IC)를 통한 서울,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GTX-C 연장 추진과 천안~청주공항 복선절철(예정)의 교통망 계획 등 이슈도 있다.

인근에는 직산도시첨단산업단지(예정)가 인접하고 직산 농공단지(예정), 천안테크노파크산업단지(예정) 등의 천안 북부생활권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계획이 예정돼 있다. 또 직산패션아울렛, 하나로마트, 성환천 등 기존 생활권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분양 관계자는 “천안은 인구와 세대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시이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확정분양가 제도로 공급하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05904


직산역금호어울림베스티엘/직산역금호어울림민간임대/직산역금호어울림/천안직산역금호어울림베스티엘